본문 바로가기

세계소식

끈기명언 노력명언 모음

반응형

안녕하세요~ 쫄깃탱입니다.

날마다 발전한 삶.

전보다 나은 삶.

미래에 성공한 나를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분들이 많은 이때에 지치고 힘들고 실패하더라도

끝까지 노력해 목적한 바에 다다르는 힘의 원동력 중 하나는 이미 성공을 경험한 위인들의

명언이라 생각합니다.

조금이라도 그 노력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노력에 관련된 명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노력하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.

목표 없이 일하는 사람은 없다.

골인지점 없이 달리는 마라토너는 없다.

희망을 가지자.

그리하여 자연히 노력하는 사람이 될 테니까

- 사무엘 존슨 -

미래를 신뢰하지 마라. 죽은 과거는 묻어 버려라. 그리고 살아있는 현재에 행동하라.

- 롱펠로

 

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면
처음에는 그런 능력이 없을지라도
결국에는 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갖게 된다. 

- 간디 -

 

당신의 진정한 모습은
당신이 반복적으로 행하는 행위의 축적물이다.
탁월함은 하나의 사건이 아니라 습성인 것이다.

- 아리스토텔레스 -

 

 

한 걸음 한 걸음 단계를 밟아 나아가라.
그것이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한
내가 아는 유일한 방법이다.

- 마이클 조던 - 

성공은 높은 점프도 긴 점프도 아니다.
성공은 마라톤의 발걸음들이다.

- 올리버 크롬웰 - 


어떤 종류의 성공이든 인내보다 더 필수적인 자질은 없다.
인내는 거의 모든 것, 심지어 천성까지 극복한다.

- 록펠러 - 

"실패를 걱정하지 말고 부지런히 목표를 향하여

노력하라.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을 것이다."

-노만 V. 필-

 

"지금 적극적으로 실행되는 괜찮은 계획이

다음 주의 완벽한 계획보다 낫다."

-조지 S. 패튼-

"나는 내가 연기할 수 없을 때 연기 제의를 받았고,

나는 내가 노래할 수 없을 때 '화니 페이스'를 부르라는

제의를 받았으며, 내가 춤출 수 없을 때 프레드 아스테르와

춤추라는 제의를 받았고, 그밖에 내가 준비되지 않았던

모든 종류의 것들을 제의 받았다. 그때마다 나는 미친 듯이

달려들어 그것을 해내려고 노력했다."

-오드리 햅번-

 

"사람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,

하고자 노력하는 것이다."

-어니스트 헤밍웨이-

"아무 하는 일 없이 시간을 허비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라.

우리가 항상 뭔가를 한다면 놀라우리만치 많은 일을

해낼 수 있다."

-토마스 제퍼슨-

 

다리를 움직이지 않고는 좁은 도랑도 건널 수 없다.

소원과 목적은 있으되 노력이 따르지 않으면,

아무리 환경이 좋아도 소용이 없다.

비록 재주가 뛰어나지 못하더라도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은

반드시 성공을 거두게 된다."

-알랭-

반응형